셀프디펜스1 호신술 연구소(대한 칼리 아르니스 협회 서초지부)

칼리 아르니스 에스크리마 서초 강남 양재 수련 안내 Kali Arnis Eskrima (2020년 7월 업데이트) 본문

호신술 아카데미/공지사항

칼리 아르니스 에스크리마 서초 강남 양재 수련 안내 Kali Arnis Eskrima (2020년 7월 업데이트)

송묘 2015. 9. 16. 10:48

안녕하세요, 셀프디펜스1 호신술 아카데미(대한 칼리아르니스 협회 서초지부) 송묘 사범입니다.

기존 칼리 아르니스 에스크리마 Kali Arnis Eskrima 서초, 강남, 양재 수련 안내 버전이 예전 버전이어서, 현재 2020년 7월에 맞게 업데이트합니다.

벌써 업데이트해야 할 것을 요즘은 네이버 블로그 카페,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 그램 등 다른 SNS 업데이트를 주로 하다 보니 티스토리 업데이트가 많이 늦었습니다.

1. 아카데미 목적

호신술 및 무술 수련을 통해 위험 상황에서 나와 내 가족 및 이웃을 지키는 호신 능력을 키우는 것을 기본으로 하여, 육체적 건강함과 정신적 성장을 이루어, 수련생과 그 주변 사람들이 더욱 안전해지고 행복해지며 발전하는데 도움이 되도록 한다.

2. 모토 (좌우명)

즐겁게, 알차게, 건강하게 그리고 겸손하게

3. 칼리 아르니스 에스크리마 Kali Arnis Eskrima 소개

칼리, 아르니스, 에스크리마는 모두 필리핀에서 발생한 무기술 기반의 무술을 의미합니다.

보통 맨손부터 시작해서 일정 기간 또는 일정 레벨 이상에서 무기를 다루는 무술과 달리 처음 입문 시부터 무기술과 맨손 기술을 함께 수련합니다. 

크게 스틱, 몽둥이와 같은 ① 타격형 무기, 나이프와 카람빗, 검 같은 ② 날이 있는 무기 그리고 주먹, 발, 무릎, 팔꿈치는 물론 팔뚝, 어깨, 머리 등 온몸을 사용하는 맨손 격투인 ③ 엠티 핸드 등을 수련합니다.

4. 수업 시간표

현재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수업하고 있으며, 기본 수업 시간은 2시간입니다. 상황에 따라 1시간 또는 1시간 30분도 가능합니다. 

셀프디펜스1 호신술 아카데미 수업 시간표 (2019년 1월~2020년 7월 현재)

5. 수업 장소, 위치, 주소, 약도, 오시는 길

2020년 7월 현재 수련 장소는 지하철 3호선(신분당선) 양재역 8번 출구 도보 10분 거리 우빈 빌딩 지하 2호입니다.

 

6. 수련비

요일에 상관없이 수업 있는 시간 중 편하신 시간대에 오시면 되며, 수련비는 아래와 같습니다.

  • 주 2~3회: 월 15만 원
  • 주 4회 이상: 월 20만 원
  • 주 1회: 월 10만 원

7. 수업 상담 및 문의 전화

연락처:  070-7721-4286

8. SNS 링크

 

칼리 아르니스 에스크리마 Kali Arnis Eskrima, 사바테 Savate, 실랏 Silat, 시스테마 Systema 등 무술, 호신술, 셀프 디펜스, 자기 방어, 여성 호신술 그리고 건강, 운동, 체력, 다이어트, 스트레스 해소 등에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셀프디펜스1 호신술 아카데미 카페 바로 가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