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디펜스1 호신술 연구소(대한 칼리 아르니스 협회 서초지부)

성폭행 및 절도범 주택 침입 영상(영국) 본문

호신술 아카데미/호신술 이야기

성폭행 및 절도범 주택 침입 영상(영국)

송묘 2013. 12. 19. 15:48

성폭행 및 절도범 주택 침입 영상(영국)

 

안녕하세요, 셀프디펜스1 호신술 아카데미(카페 바로가기)입니다.

 

영국에서 지난 12월 17일 여성 혼자 살고 있는 집에 침입해 자고 있던 여성을 성폭행하고 휴대전화 2개를 훔쳐 달아난 범입의 침입 장면이 CCTV에 찍혔네요.

 

아래 영상에서 보시는 것 처럼, ① 범인이 초인종을 눌러 사람이 있는지 확인하고, ② 창문으로 집안을 살핀 뒤 ③ 침입을 결정하고 ④ 티셔츠로 자기 얼굴을 가리고 ⑤ 창문으로 침입하여 범행을 저지른 뒤 ⑥ 다시 창문을 이용하여 탈출하는 장면이 찍혀 있습니다.

 

경찰은 범인이 훔쳐간 여성의 휴대전화에 있던 앱(어플리케이션)을 활용, 범인 위치를 추적하여 범행 1시간 만에 잡았다는군요.

 

 

해당 뉴스에 따르면 자고 있던 피해 여성이 눈을 떴을 때는, 이미 범인이 자신의 몸을 누르고 있는 상태였다고 합니다. 범인은 티셔츠로 얼굴을 감싸고, 범행 당시 신발을 벗어 소리를 줄여 침입했다고 합니다.

 

위 영상에서 처럼 주택 침입 범죄 중 방문창을 뜯거나 현관문의 열쇠를 망가뜨리는 방법도 있지만, 열려 있는 현관문이나 창문을 이용한 침입도 많다고 합니다.

 

특히 추운 겨울보다는 더운 여름 창문을 열어 놓고 자는 경우가 많긴 하지만, 겨울에도 환기 등을 이유로 창문을 열어두거나, 닫긴 했지만 잠금장치를 하지 않는 경우가 있는데 잠자리에 들기 전 창문의 잠금장치가 제대로 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습관을 들여야 겠습니다.

 

범인들은 일반인이 보기에는 저길 어떻게 들어가 하는 좁은 공간도, 나름의 방식(기술?)으로 신체나 도구를 활용하여 침입할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해야 겠습니다.

 

 

 

 

<셀프디펜스1 호신술 아카데미 카페 바로가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