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디펜스1 호신술 연구소(대한 칼리 아르니스 협회 서초지부)

임팩트 카람빗(트레블 렌치) 세미나 안내 본문

호신술 아카데미/공지사항

임팩트 카람빗(트레블 렌치) 세미나 안내

송묘 2014. 8. 8. 13:07

임팩트 카람빗(트레블 렌치) 세미나 안내


국내에서는 원빈 주연의 '아저씨'로 많이 알려진 카람빗(Karambit/Kerambit)은, 필리핀 무술 칼리/아르니스(Kali/Arnis) 및 인도네시아/말레이시아 무술 실랏(Silat)에서 많이 사용되는 날이 있는 곡선형의 소형 무기입니다.

실제 날이 서 있는 카람빗은 칼처럼 상대에게 치명적인 상처 및 생명에 지장을 줄수 있기에, 국내에서는 일반인들이 호신용품으로 휴대 및 사용하기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임팩트 카람빗(트레블 렌치)는 아래 사진에서 보시는 것 처럼, 베는 것이 아닌 타격을 목적으로 가벼우면서도 부러지지 않는 플라스틱으로 제작된 L자 모양의 카람빗입니다. 날이 서있는 무기가 아니기에, 무기 반입이 금지된 장소 및 나라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기존 카람빗 처럼, 손가락을 넣을 수 있는 구멍이 있어 견고하기 쥐고 타격할 수 있으며, 리버스 그립에서 익스텐드 그립으로 변환하는 등 흔히 말하는 돌리기가 가능해 다양하게 응용할 수 있습니다.


1. 일시: 8월 16일(토) 오후 1시~4시

2. 강사: 한상준 (셀프디펜스1 호신술 아카데미 수석 사범, 대한 칼리아르니스 협회 안양지부장)

3. 장소: 지하철 4호선 인덕원역 근처 '전통예술원 판'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 1452번지 혜영빌딩 지하1층(관악대로 356번길 15) 전통예술원 '판'(해무리 홀)
 - 약도는 본문 하단의 이미지를 참고하세요.

4. 인원: 중학생 이상 선착순 10명

5. 비용: 5만원(교육비 + 트레블 렌치 및 클립 구매 비용 포함)
 -  트레블 렌치 색상은 검정색이며, 세미나 현장에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6. 신청방법
 - 아래 계좌로 세미나 비용 입금 후, 010-3153-4286으로 '16일 세미나 신청/이름/나이/닉네임' 발송
 - 입금 계좌: 신한은행 110-364-240621 한상준
 - 입금 및 신청문자 확인 후, 등록 완료 문자를 보내드립니다.
 ※ 등록 후 환불은 불가능하오니, 신중하게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7. 주의사항
 - 세미나 중 촬영은 금지되며, 강사 및 스탭에 의해 촬영된 사진 및 동영상은 아카데미의 홍보 및 교육 콘텐츠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8. 문의

 - 셀프디펜스1 호신술 아카데미 카페(http://cafe.naver.com/selfdefense1) 또는 010-3153-4286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Comments